임성윤 바이올린 독주회가 예술의전당 리사이트홀에서 6월4일 오후7시30분에 열린다.
임성윤 바이올리니스트와 함께 Piano 문정재, Guitar 김진택이 함께 한다.


2025-05-31 15:55
63
0
본문
예술의 전당 리사이틀홀에서 2025년 6월 4일 오후 7시30분에 임성윤 바이올리니스트 독주회가 피아노 문정재, 기타 김진택과 함께 공연된다.바이올리니스트 임성윤은 서울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도미하여 오벌린 음악대학에서 학사학위(실기 장학생)를, 줄리어드 음악대학에서 석사학위(C.V. Starr Foundation, Juilliard Alumni 장학생)를 취득하였다. 이후 맨하탄 음악대학에서 최고연주자과정과 럿거스 주립대학에서 박사과정을 전액장학생으로 졸업하였다.
매해 다양한 공연장에서 독주와 실내악 등 활발한 연주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임성윤은 West Virginia University 겸임교수와 추계예술대학교, 중앙대학교 강사를 역임하였고, 포항시립교향악단, KBS교향악단, 경기필하모닉 객원악장 및 객원수석으로도 활동하였다. 현재 그녀는 코리아나 챔버 뮤직 소사이어티 멤버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음과 동시에 연세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충남대학교에 출강하며 후학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입력 : 2025.05.31.15:54
임완수 편집국장 artinbank@hanmail.net
[ⓒ 문화예술신문 아트인뱅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