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민 피아노 독주회 > 피아노독주회(리사이틀)

본문 바로가기

피아노독주회

박경민 피아노 독주회

피아니스트 박경민, 10월 19일 금호아트홀 연세서 독주회 개최

본문

 

피아니스트 박경민, 1019일 금호아트홀 연세서 독주회 개최


스페인 낭만부터 재즈까지다채로운 색채로 빚어낼 가을의 밤

 

피아니스트 박경민이 오는 1019() 오후 730,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독주회를 연다. 이번 공연은 스페인 낭만주의에서 현대 재즈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아우르며, 한층 성숙해진 해석과 개성 있는 터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스페인 낭만주의 작곡가 그라나도스의 서정적이고 우아한 Valses Poéticos로 문을 연다. 이어 멘델스존의 ‘Fantasie, Op.28’ 에서 연주자의 섬세한 감각과 고전적 균형미를 확인할 수 있다. 후반부에서는 리스트의 Années de pèlerinage II, Supplément, S.16을 통해 서정과 기교가 어우러진 낭만적 풍경을 그려내며, 피날레로 터키 출신 작곡가 세이(Fazıl Say)의 재즈 작품 파가니니 재즈 변주곡모차르트 재즈 판타지를 연주해 현대적 에너지와 자유로운 즉흥성을 전한다.

피아니스트 박경민은 국내외에서 솔로와 실내악 무대를 오가며 활발한 연주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정교한 테크닉과 깊은 음악성이 돋보이는 연주자로 평가받고 있다. 그녀는 이번 프로그램은 클래식과 재즈의 경계를 넘나들며 피아노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또한 NKEDU 뉴욕예술원의 권석준 교수는 박경민 교수님의 독주회를 축하드리며, 이번 독주회를 통해 다양한 시대의 음악들을 관객과 소통하며 음악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독주회는 예술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춘 레퍼토리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영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b513363e32d9ac6ba6c901826c927096_1758347150_0148.jpg




기사입력 : 2025.09.20.09:20

<정수연 선임기자> suyun.jung@gmail.com

[ⓒ 문화예술신문 아트인뱅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