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양평아트페스티벌에서 아트인뱅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스페셜 공연 열린다. > 음악공연정보(연주회,콘서트)

본문 바로가기

음악공연정보

2025 양평아트페스티벌에서 아트인뱅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스페셜 공연 열린다.

본문

"2025 양평아트페스티벌에서 아트인뱅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스페셜 공연 열린다."

양평군립미술관

"도화선(圖花線);예술로 꽃피우는 희망의 불씨"

양평군립미술관에서 제1회 양평아트페스티벌이 2025년 5월 15일(목) ~6월 1일(일) 16일간의 양평지역 주요 갤러리와 미술간이 초청한 서울 지역 갤러리들이 연합하여 아트페어 형태의 전시와 부대행사를 개최하고, 참여 기업 및 갤러리의 홍보와 판매의 장을 만든다.

VIP초청 및 개막행사에 "아트인뱅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축하 공연(스페셜) 무대를 갖는다.

(주)아트인뱅크 창립 25주년 기념을 맞이하여 창단된 "아트인뱅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음악과 타예술 분야 전반이 어우러질 수 있는 공연문화를 만들고 있다.

아트인뱅크는 클래식 음악뿐만 아니라 미술, 무용, 공연 등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며 서로 소통하고 융합함으로써 음악의 대중화에 기여하고, 여러분의 삶에 활력을 불어 넣는 오케스트라가 되고자 한다.

지휘자 서아진은 대한민국의 미래는 문화예술에 있다고 말한다. 그녀는 '융합'을 핵심 가치로 삼아, 단원이 주도하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모두에게 감동을 전하는 것을 지향하고 있다.

(주)아트인뱅크는 현재 문화예술 전반의 음악,무용,미술,공연 등 각종 대회 주관 및 후원사와 더불어 문화예술 전문신문인 아트인뱅크를 통해 다양한 문화 소식을 널리 알리고 있다.


 
c509598295c1b18222ba08e8a618fac7_1747749609_6245.jpg
아크인뱅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포스터
 

양평 군립미술관 이홍원 학예실장은 제1회 양평아트페스티벌을 통해 미술 경기 활성화를 위한 장을 마련하고, 양평 작가들에게 실질적인 경제적 도움과 판로개척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관람객의 예술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지역 사회의 문화적 역량을 강화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한다.

이번 제1회 양평아트페스티벌은 양평 지역의 10개 갤러리(KM아트컴퍼니, 독골길그림벗, 두앤두갤러리, 모모아트스페이스, 뮤직포레스트, 산리갤러리, 아틀리에용문, 에스더갤러리, 오거스트하우스, 카포레)와 서울지역 3개의 초대 갤러리인 김리아갤러리(강남구 청담동), 갤러리 올(종로구 인사동), 자인제노갤러리(종로구 창성동)가 참여한다.

후원사로 양평군, (주)삼화페인트공업, (주)아트인뱅크, 한국박물관협회, 한국예술총연합, 한국미술협회, 양평미술협회, 흑유재, 파버카스텔코리아, (주)러쉬코리아가 후원한다.


입력 : 2025.05.09 15:25 | 수정 : 2025.05.09 15:25

임완수 편집국장 artinbank@hanmail.net

[ⓒ 문화예술신문 아트인뱅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
상담신청